스마트폰과 UCC를 활용해서 세계적인 스타로 거듭나는 아이폰녀 '김여희'의 첫 앨범 '나의 노래'를 소개합니다. 준비된 뮤지션 김여희씨와 기획사(드림하이이엔티)의 마케팅 기획 승리라고 볼수 있습니다.
 




아이폰녀 김여희가 드디어 데뷔앨범 '나의노래'로 세계적인 UCC 빅스타가 되기위해 힘차게 출발 했습니다. '이게 나야, 이게 나의노래야..' 라는 아이폰녀 김여희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예상했던대로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유명 영국 모바일 사이트 폰스리뷰에서는 차세대 아이폰 4G 광고 모델로 아이폰녀 김여희와 레이디 가가를 두고 투표르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갓 데뷔한 신인가수가 레이디 가가와 경쟁이라니 정말 대단하네요~~

헐리웃 스타 애쉬튼 커쳐는 자신의 트위터에 아이폰녀의 영상에 대해 혁신적이다라는 코멘트를 달기도 했다고 하고 그리고 미국 유명 가쉽 블로거인 페레즈 힐튼은 레이디 가가에게 직접 아이폰녀 영상을 추천했다고 하네요. 

이런 정보들은 신기하게 국내에서 먼저 접한것이 아니라 해외 유명 블로그 채널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아이폰녀 김여희씨는 이미 단 두편의 동영상으로 전세계 1,000만회 이상 클릭, CNN, THE SUN,  신화통신에 소개되는 등 폭발적인 이슈를 불러 일으켰던 아이폰 어플을 이용한 연주와 노래동영상으로 큰 이슈를 얻었는데 바로 음반출시를 하는군요. (기획사가 어디인지 궁금하네요..)






세계 최고 권위의 경제지 포브스(Forbes)의 수석 편집장인 대니얼 라이언스(Dan Lyons)는 자신의 유명 블로그 페이크스티브잡스에서 아이폰녀의 창조성에 대해 극찬까지 했다고 하네요. 이뿐인가요. 미국 최고 영향력을 발휘하는 IT블로그 Mashable에서도 이시대를 가장 잘 활용한 엔터테이너로 소개를 했습니다. 

이번 데뷔 앨범 '나의 노래' 에서 '나의 노래', '하지마', '영원보다 조금 더' 3곡의 프로듀싱에 참여하였고 자작곡도 수록 되었다고 하네요. 이게 다 준비된 실력이 있으니 아이폰녀의 열풍이 부는것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세계속에서 들려오는 KIM YEO HEE
우리나라에서 스마트폰 시대가 낳은 세계적인 스타가 될 수 있길 진정으로 응원합니다. 

Posted by Stareverun :